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세계가놀란 건강기능식품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4-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01
평점 0점

아랍인들을 생각하면 흔히 떠오르는 게 ‘정력의 화신’이라는 설이다. 이라크 현지에서 그들에게 물었다. “너희들은 ‘남성’을 단련하기 위해 모래로 매일 마찰한다는 데 사실인가.” 이른바 한국에 널리 퍼져있는 철사장(鐵砂掌)의 진위를 물었다.


이 질문을 받은 아랍인들은 “무슨 이런 정신 나간 질문이 다 있는가. 아랍인이 그렇게 무식한 인종인줄 아나?”라는 표정을 지으며 매우 불쾌해 했다


아랍인들의 남성건강 비법은 사실 다른곳에 있다. 아랍의 요리 등에 널리 쓰이는 1년생 식물 ‘호로파’(葫蘆巴)가 남성의 정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호로파 씨앗에는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 테스토스테론 같은 남성 성호르몬 생산을 자극하는 것이 바로 사포닌으로 추정된다. 이것이 젊은 남성의 활기를 꾸준하게 유지하는 아랍인의 비결이다.


세계가 놀라다!


전세계 남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는 식재료 들을 모아 보았다. 정렬의 브라질, 에너지 음료의 재료로도 사용되는 과라나, 카사노바가 목숨처럼 귀하게 여긴 굴, 중국 황제의 동충하초, 설명이 필요없는 복분자와 자라, 그리고 아랍인들의 호로파!


위 모든 성분을 최고의 기술력으로 배합 전 세계 남성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상품이 있다.1,000만불 수출의 탑에 빛나는 국내 굴지의 코러스제약에서 제작한 리헬스홈런2가 독일 프랑크푸르트 세계박람회, 스페인마드리드, 브라질 상파울루에 이어 중동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며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다. 까다로운 유럽의 기준과 효능을 중시하는 중동의 반응은 물론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도네시아와의 기술이전 완제품 수출 협약도 체결해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리헬스 홈런2는 천연성분으로 제조생산을 하였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며, 남자의 활력과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께 도움이 된다.


리헬스 홈런2 주원료 :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 5대 부원료 : 호로파종자추출물, 자라분말, 동충하초, 산수유, 과라나, 거기에 마카추출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마늘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분말, L-아르기닌, 홍삼농축액분말, 또한 함유되어있다.

첨부파일 news1.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